발표 직후 중국인들의 해외여행 검색량은 10배 폭증하고.
com황성호 기자 hsh0330@donga.강 회장은 이날 설명회 직후 (태영 측이 제대로 된) 자구안을 제출하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만 하는 걸로는 상식적으로 ‘채권단 75% 동의(워크아웃 개시 기준)를 기대하기는 매우 어려울 것 같다고 했다.
윤 회장은 울먹이며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다.오너가 사재 출연에 대해서는 추가로 할 수 있는 부분을 찾겠다며 조심스럽게 답했다.윤세영 TY홀딩스 창업회장이 채권단 설명회에 직접 나왔지만 오너 일가의 사재 출연과 SBS 지분 매각 등 실질적 방안들은 빠졌다는 지적이 나온다.
5% 담보 제공 등 4가지 자구안을 내놓았다이제 내려놓고 머리도 깎고 면도도 하고 이미지 변신을 하라고 말해.
김재원 전 최고위원 -김재원 전 최고위원.
마지막 방송 앞둔 ‘김어준의 뉴스공장서- 30일 ‘김어준의 뉴스공장 폐지를 앞두고 사회자인 김어준씨에게 마지막인데 노래라도 불러드려야 될 것 같다며 1973년 이현의 ‘잘 있어요 중 끝부분을 두 차례 가창.com황성호 기자 hsh0330@donga
강 회장은 이날 설명회 직후 (태영 측이 제대로 된) 자구안을 제출하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만 하는 걸로는 상식적으로 ‘채권단 75% 동의(워크아웃 개시 기준)를 기대하기는 매우 어려울 것 같다고 했다.강석훈 KDB산업은행 회장은 주채권은행으로서 대단히 유감이라고 비판했다.
윤 창업회장은 태영이 이대로 무너지면 협력업체와 수분양자를 고통으로 몰아넣고.채권단 반응은 냉랭하다.